Starnews

'강철부대2' 특전사 최용준, 호국보훈의 날 기념 23일 KT위즈 VS NC 다이노스 경기 시구

발행:
김수진 기자
최용준/사진제공=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최용준/사진제공=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강철부대2' 특전사 최용준이 생애 첫 시구에 나선다.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용준은 오는 23일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NC 다이노스 경기에서 호국보훈의 날 기념 시구자로 참석한다.


최용준이 '강철부대2'에서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팀장으로서 강인한 체력과 독보적인 파워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첫 시구 행사 역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시구가 '강철부대2' 종영 후 최용준이 갖는 첫 공식 행사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대해 최용준은 "호국보훈의 날 기념 시구를 하게 돼 정말 영광이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에너지를 받아 멋진 시구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KT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우리 국군과 수원 KT 모두 강하다. 그러니 팬 분들 모두 국군과 수원 KT를 믿고 걱정없이 편하게 관람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재치있는 멘트를 덧붙이기도 했다.


최용준은 최근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최용준은 '강철부대2'에서 남다른 리더십과 체력을 자랑하며 매 미션마다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꼭맞음"이라는 유행어까지 탄생시키며 특별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최용준은 시구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