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권정열, 여름 단독 공연 "규모는 작지만 더 가까이 오래.."

발행:
이빛나리 기자
/사진=권정열 인스타그램
/사진=권정열 인스타그램

가수 권정열이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권정열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CM 여름 단독 공연 'Kwon Jeongyeol' 2022.07.20 8PM Ticket Open!!"이라는 글로 공연 소식을 알렸다.


이어 "팬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간 우리의 시간들은 항상 뜨겁고 아름다웠습니다. 그런 시간들 속에서 10CM가 앞으로 가야 할 길을 한 번 더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뜨거운 마음을 담아 2022 10CM 여름 단독 공연은 조금 새롭게 다가가려고 합니다. 규모는 작더라도 여러분들을 더 가까이 오래 마주할 수 있는, 그리고 10CM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공연으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공연 셋 리스트의 절반 이상은 '권정열' 혼자 소화할 예정이며, 이후 저희의 밴드와 함께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여러분의 목소리와 함성으로 '권정열'이 아닌 10CM를 완성 시켜주세요" 라는 글과 포스터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포스터에는 권정열이 흰색 셔츠에 타이를 매고 초점 없는 눈으로 카메라를 쳐다보는 모습이 담겼다.


이네 네티즌들은 "드디어 나왔다", "무조건 갑니다", "가보자고", "아.. 하필 날짜가 군대 갈 때 네", "나 진짜 갈 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정열은 2004년 10CM로 데뷔했다. 원래는 2인조 밴드였으나 2017년 7월부터는 원맨밴드로 활동하고 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