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가요광장' 주우재, 뉴진스 커버댄스.."내용증명 날아올까 걱정"

발행:
이경호 기자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KBS 라디오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출연했다./사진제공=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KBS 라디오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출연했다./사진제공=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뉴진스 댄스 커버로 내용증명을 받을까 걱정했다.


4일 방송된 KBS 라디오 Cool FM(수도권 89.1MHz) '이기광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 주우재가 출연했다.


이날 '가요광장'의 '기광 막힌 초대석' 코너에 주우재가 등장하자 청취자들은 뉴진스의 'Hype boy' 댄스 커버를 요청했다. 노래가 나오자 주우재는 못이기는 척 춤을 선보였다. 그의 춤을 본 DJ 이기광은 "춤을 실제로 배우면 정말 잘 출 것 같다" "춤 선이 기본적으로 깔끔하다"고 칭찬했다.


또한 '가요광장' 청취자들은 "뉴진스가 찾는 하입보이는 우재님이 아닐지", "당신을 뉴진스 제 6의 멤버로", "공간을 엄청 크게 써서 놀랐어요", "이 시대 최고의 춤꾼 주우재!", "우재님 새삥 챌린지도 해주세요"라고 열광했다.


이후 주우재는 "댄스 커버를 너무 많이 해서 뉴진스 측에서 내용증명이 날아오지는 않을까 걱정이다"라면서 "뉴진스 여러분 너무 팬이고 활동 잘 보고 있고 곡들 다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뉴진스 멤버 이름을 차례로 언급한 뒤 "부디 저의 춤사위가 기분 나쁜 일이 아니길 바란다"며 응원의 음성 편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오겜'·'케데헌'..한국의 브랜드가 된 K컬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