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최수종♥하희라' 이혼? 가짜뉴스..소속사 "선처 NO! 법적대응"[★NEWSing]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최수종(사진 오른쪽), 하희라 부부/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배우 최수종(사진 오른쪽), 하희라 부부/사진=이기범 기자 leekb@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이혼설' 가짜 뉴스에 당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 '[긴급속보] 최수종 하희라 결혼 18년만에 이혼.. 바람 폭로!! 눈물 터뜨린 하희라 ... 하희라 최수종 애정 직관에 힘든 돌싱포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이혼을 한다', '최수종이 외도를 했다'는 등의 주장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황.


이어 지난 20일 또 다른 유튜브 채널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는 KBS와의 인터뷰에서 이혼을 확정지었다. 부부는 6년 만에 50억 원의 적자를 냈다. 우리는 다음주에 이혼 법정에 출두할 것이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는 최수종이 지난 8년간 10차례 사업에 실패하고, 38억원의 적자를 냈다는 주장이 담겼다. 또한 하희라가 최수종의 연이은 사업 실패로 믿음이 사라졌다는 주장도 이어졌다.


최수종, 하희라는 1993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여러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왔다. '사랑꾼 부부' '잉꼬부부'로 대중에게 알려져 있다.


이와 관련 최수종, 하희라 소속사 아센디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가짜 뉴스와 관련해서는 선처없는 강력한 법적대응을 할 것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해당 영상에서 제기된 'KBS 인터뷰' '사업실패' '외도' '대출' 등의 주장에 대해 "사실무근이다. 강경하게 법적대응 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한 가짜 뉴스가 확산되고 있다. 송혜교-차은우의 열애설, 박근형의 사망설, 백종원의 사망설, 백종원-소유진 이혼설, 유재석 이사설, 김연아-고우림 부부의 이혼설 등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가짜 뉴스가 온라인에 등장했다. 이에 일부 스타들은 해명하거나, 법적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이번엔 최수종-하희라 부부까지 겨냥한 가짜 뉴스가 등장하게 됐다. 가짜 뉴스 관련 관련 영상에는 [긴급속보], [속보] 등의 키워드가 달리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이 같은 영상들이 확산, 재생산되면서 네티즌들을 현혹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