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9기 옥순 고백 "눈밑 지방 제거+재배치" 사진 보니 '노란 멍'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9기 옥순 고초희
/사진=9기 옥순 고초희


'나는 솔로' 9기 옥순 고초희가 눈밑 지방 제거와 재배치를 했다고 밝혔다.


고초희는 지난 2월 28일부터 팬들과 무물 타임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9기 옥순 고초희

고초희는 자신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사진과 함께 지방제거+재배치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진은 6일차 때 사진! 일주일 정도면 심한 붓기와 큰 멍은 다 빠져요. 6일차 땐 사진처럼 노란 멍 좀 남아있으나 화장으로 커버되는 수준이라 다닐만 했어요. 아 저는 물론 화장 안하고 다녔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고초희는 이어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은 팬에게는 "결혼 자체가 하고 싶은거면 상관없는데 고민이 든다는 건 사람을 먼저 본다는 거 아닐까"라며 "결혼이 하고 싶었다면 진작에 아덜 펄슨을 택했겠지. 현 남친에 대한 애정이 있으니 고민이 드는거고. 1분기 끝나기 전에 현 남친과 해당 이슈에 관해 깊게 얘기해봐"라고 조언했다.


/사진=9기 옥순 고초희

또한 고초희는 "오해들 하시는데 저 멘탈 그닥 안 강합니다. 좌절도 잘하고 부들부들도 잘해요"라고 답하고 "하지만 좌절보다 회복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 좌절하고 빠르게 회복하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저만의 스트레스 역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라고 밝혔다.



/사진=9기 옥순 고초희

이어 "유명해지니까 좋은 점은 아빠가 내 유튜브 영상이랑 기사 찾아보시느라 잡생각과 근심걱정이 사라졌다고 하심. 다양한 좋은 기회들과의 접점이 많아진 것"이라며 "나쁜 점은 여러분이 이미 잘 알고 계시는 그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9기 옥순 고초희
/사진=9기 옥순 고초희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