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진영, 군대 간다.."5월 8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발행:
최혜진 기자
배우 박진영이 29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감독 김성수)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쌍둥이 동생 월우(박진영)가 죽은 후,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박진영)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 '크리스마스 캐럴'은 12월 7일 개봉한다. /2022.11.2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박진영이 29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감독 김성수)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쌍둥이 동생 월우(박진영)가 죽은 후,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박진영)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 '크리스마스 캐럴'은 12월 7일 개봉한다. /2022.11.2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보이 그룹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 박진영이 입대한다.


5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박진영이 오는 5월 8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박진영은 지난해 12월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입대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당시 그는 "내려놓고 좀 겸허히 받아들이려고 한다"고 담담히 말했다.


한편 2012년 KBS2 '드림하이2'로 처음 얼굴을 알린 박진영은 2인조 아이돌 그룹 JJ project를 거쳐 2014년 7인조 보이 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했다.


또한 박진영은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사랑하는 은동아', '푸른 바다의 전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악마판사', '야차', '유미의 세포들', 영화 '크리스마스캐롤' 등에 출연했다. 지난달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국내와 일본, 태국, 필리핀, 대만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