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비X츄 2023 사랑의열매 연중 광고 모델 발탁[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사랑의열매
/사진제공=사랑의열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츄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의 2023년 연중 광고에 모델로 참여한다.


사랑의열매는 11일 비 츄의 모델 발탁을 전하고 "훈훈하고 스윗한 비와 인간 비타민 츄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넘치는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에 '나플나플'한 훈풍을 예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랑의열매 연중 광고는 '나에게 플러스 되는 나눔플랫폼, 일명 나플나플'을 주요 콘셉트로 한다. 광고 속 비와 츄는 "기부로 나를 가치 있게" 라는 메시지로 '나의 기부가 만드는 더 큰 세상'을 통해 내게 돌아오는 기부 효능감을 전한다.


사랑의열매에는 작은 금액으로도 기부 참여가 가능하며, 기부자가 원하는 지원 대상과 분야에 기부할 수 있다. 사랑의열매는 지난 2022년 7334억 원으로 약 3만개의 협력기관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대상 및 분야의 사업을 지원한 바 있다.


또한 이번 광고에서는 기부로 인한 가치를 '나플나플' 댄스를 통해 즐거운 무드로 표현했다. 경쾌한 '나플나플' 음악에 맞춰 나풀거리는 율동이 주요한 감상 포인트다. 사랑의열매는 광고 연계 참여 이벤트로 오는 25일부터 SNS를 통해 '나플나플 댄스챌린지'도 진행할 예정이다.


2023년 사랑의열매 연중광고는 11일부터 TV 및 온라인채널, 서울 주요 지하철역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후 전국 KTX·SRT 역사 등에도 확장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