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백종원, 사람 살렸다..쓰러진 환자에 '심폐소생술 미담' 확산[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도화동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tvN 신규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를 그린 '장사천재 백사장'은 4월 2일 첫 방송된다. /2023.03.2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도화동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tvN 신규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를 그린 '장사천재 백사장'은 4월 2일 첫 방송된다. /2023.03.2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사람을 살렸다.


지난 14일 온라인상에는 "백종원 대표 어제 큰 일 함"이라며 목격글이 올라왔다.


작성자에 따르면 백종원은 금산에서 열린 제 41회 세계인삼축제에 참석하던 가운데, 한 식당에서 관광공사사장, 금산군수와 식사를 하던 중 식당의 주방보조가 쓰러져 응급처치에 나섰다.


/사진=X

백종원은 119 구급차량이 올 때까지 쓰러진 주방보조에게 심폐소생술을 했고, 관광공사사장과 금산군수는 주방보조의 팔다리를 주물러서 사람을 살려냈다.


식당 측은 "백대표 참 장혀"라며 백종원의 미담을 널리 알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백종원은 지난 15일까지 열린 금산세계인삼축제에 참석해 인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소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