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톰 크루즈 성 지웠다..수리, 母 케이티 홈즈와 졸업식 참석 [★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페이지식스 X 캡처
사진=페이지식스 X 캡처

배우 톰 크루즈, 케이티 홈즈의 딸 수리 크루즈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2일(현지시간) 페이지 식스 등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수리 크루즈는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그는 흰색 드레스를 입고, 빨간색 졸업 가운을 걸친 채 어머니인 케이티 홈즈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수리 크루즈는 졸업식에서 친구를 껴안고, 웃으며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랜 기간 동안 수리와 만나지 않았다고 전해진 톰 크루즈는 역시 졸업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그는 같은 날 런던에서 열린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에 모습을 드러냈다. 톰 크루즈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남자친구인 미식축구 선수 트래비스 켈시와 함께 콘서트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눈길을 끈 것은 수리 크루즈의 졸업식 안내 책자로, 해당 책자에는 수리의 이름이 '수리 크루즈'가 아닌 '수리 노엘'로 적혀 있었다. 케이티 홈즈의 중간 이름이 '노엘'이다.


지난 2006년 결혼한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는 결혼식 7개월 전에 딸 수리를 낳았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12년 6월 이혼했고, "우리 가족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비공개로 유지하고, 각자의 신념에 대해 존중을 표명한다. 우리는 부모로서 서로의 역할을 지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이혼은 종교 때문인 것으로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다. 톰 크루즈는 사이언톨로지 신자로 유명하며 사이언톨로지는 신자와 불신자가 교제하는 것이 금지돼 있다. 케이티 홈즈는 "사이언톨로지로부터 딸 수리를 보호하기 위해 이혼을 신청했다"고 인정한 바 있다.


톰 크루즈와 수리가 함께 있는 것이 포착된 것은 지난 2013년 9월이 마지막이다. 외신은 "톰 크루즈는 아주 오랫동안 딸을 보지 못했다. 더 이상 톰 크루즈는 수리의 삶의 일부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리는 올가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위치한 카네기멜론대학교에 입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