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곽범, 생방송 중 자리이탈 '심각'.."학교서 딸 다쳤다고"[컬투쇼]

발행:
한해선 기자
코미디언 곽범이 27일 오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로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미디 로얄'은 K-코미디를 대표하는 20인이 넷플릭스 단독 쇼 런칭 기회를 두고 나이, 경력, 계급장 떼고 붙은 웃음 배틀 예능이다. 오는 28일 공개. 2023.11.27 /사진=김창현
코미디언 곽범이 27일 오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로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미디 로얄'은 K-코미디를 대표하는 20인이 넷플릭스 단독 쇼 런칭 기회를 두고 나이, 경력, 계급장 떼고 붙은 웃음 배틀 예능이다. 오는 28일 공개. 2023.11.27 /사진=김창현

코미디언 곽범이 딸 소식을 듣고 생방송중 자리를 이탈했다.


곽범은 5일 생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컬투 늬우스 코너에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컬투 늬우스' 코너 진행 중 곽범은 "정말 죄송한데 아이가 다쳤다고 학교에서 전화가 왔다. 와이프가 전화를 안 받는다고 해서 제가 받아야 할 것 같다"라면서 잠시 자리를 비웠다.


잠시 뒤 스튜디오에 들어온 곽범은 "아이는 괜찮냐"라는 질문에 "(딸이) 친구랑 부딪쳐 옆구리가 아프다는데 병원을 가봐야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내와 연락이 닿았다며 "병원엔 아내가 (먼저) 가고, 저는 일일할 거 일하고 (병원에 가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1986년생 곽범은 2012년 KBS '개그콘서트'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3년 10월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