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애둘맘 49kg' 한그루 "너무 재밌고 신나" 성난 등근육 보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한그루 SNS
/사진=한그루 SNS


배우 한그루가 완벽한 뒤태를 공개했다.


한그루는7일 자신의 운동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그루는 다소 어려운 자세를 소화하며 화난 등근육을 뽐내고 있다.


한그루는 9시부터 운동 시작. 오늘은 발레 교정 스트레칭 핫클럽 웨이트 필라테스 하는 날. 다 너무 재밌고 신나"라고 전했다.


앞서 한그루는 "건강하게 살기 위해 잘챙겨먹고 운동하며 건강히 7kg 증량 성공. 마른 것만 예쁜거라 생각하고 늘 키로수에 집착하고 악착같이 식단하고 42키로로 살아왔는데 지금 저는 7키로 증량한, 지금 제 몸에 너무 만족해요"라며 "맛있는거 먹고 운동 마니해야지"라고 전했다.


이어 "20살 때부터 수업받던 원장님이랑 레슨하고 나면 사지가 찢기는 고통을 느끼지만, 끝나자마자 시원하고 날라갈 거 같은 이 기분은… 중독 그잡채.. 담주는 촬영 중간 짬에도 갈거다"라고 전했다.


한그루는 지난 2015년 9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2017년 쌍둥이 남매를 얻었지만, 2022년 9월 파경을 맞았다.


/사진=한그루 SNS
/사진=한그루 SNS
/사진=한그루 SNS


한그루는 최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아이들을 혼자 키우고 있다. 혼자 키운지 지금 2년 넘었다"라고 밝히고 출산 이후 7년 만의 KBS 드라마 복귀에 대해 "매일 집에서 육아만 하다가 오랜만의 복귀라 걱정이 됐는데 너무 즐겁다. 육아가 더 힘든 것 같다"며 워킹맘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