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SNS 자숙 끝..두 달만 복귀→유튜브 채널 전격 오픈 [스타이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김창현 기자
/사진=김창현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론칭했다.


14일 장성규는 개인 SNS에 "본의 아니게 갖게 된 인스타 자숙 기간을 끝내고 화려하게 복귀했어요~ 복귀 첫 소식은 유튜브 채널 개설입니다"라며 '퇴물 장성규' 오픈 소식을 전했다. 장성규의 SNS 글 업로드는 약 두 달 만이다.


이어 장성규는 "1세대 유튜버로서 재밌게 해볼테니 좋댓구알 부탁드려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에 만나요♥"라고 말했다.


'퇴물 장성규'는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최초 기획하고 제작한 '1대 워크맨 PD' 고동완 PD가 장성규와 손잡고 개설한 콘텐츠다. 지난 4일 '퇴물 장성규' 채널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장성규와 고동완 PD가 채널 론칭부터 '워크맨' 하차에 관한 알려지지 않았던 진짜 이유를 가감 없이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장성규 SNS

해당 영상에서 고동완 PD와 오랜만에 마주한 장성규는 "나를 낳아준 프로그램이 '워크맨'이라 (초창기 '워크맨'을 연출했던) 고동완이 나의 엄마"라며 재회를 반긴 뒤, 얼마 전 '워크맨'에서 하차한 데 대해 "통보를 담담하게 받아들였지만, 2주 동안은 자꾸 생각이 나더라"라며 하차 후유증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한 그는 "유튜브가 나를 낳아준 것이나 마찬가지인데, 내가 없어진다는 게 너무 슬프더라. 유튜브 안에서 여전히 뭔가를 하면서 재도약을 하고 싶다"라며 개인 채널 론칭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3번 바뀐 드레스..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