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JUN. K, 몽환적 감성 드러낸 새 미니 앨범 스토리 필름

발행:
김수진 기자
JUN. K 미니 4집 스토리 필름 섬네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UN. K 미니 4집 스토리 필름 섬네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UN. K(준케이)가 새 미니 앨범 스토리 필름을 공개하고 몽환적 무드 속 설레는 메시지를 전했다.


JUN. K는 9월 1일 미니 4집 'Dear my muse'(디어 마이 뮤즈)와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알앤비 미 (피처링 스트레이 키즈 창빈))을 정식 발매한다. 21일 0시에는 공식 SNS에 앨범의 새로운 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은 "I wonder - will I see you in my dreams?"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샹들리에 앞 벤치에 앉은 JUN. K의 모습에 이어 꿈으로 빠져드는 듯한 몽환적 연출이 펼쳐진다. JUN. K는 색색의 조명 앞 부드러운 무빙을 보여주는가 하면 차를 타고 질주하고, 구름 조명 사이를 돌아다니거나 불꽃 사이 은은하게 미소 짓는 등 꿈결같은 상황이 펼쳐진다.


모든 장면을 지나 다시 처음의 빨간 벤치 위 JUN. K의 모습이 줌 아웃되고, "It was always you"라는 말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된다. 누군가를 찾기 위해 거쳐가는 여러 순간에서의 간절함과 아티스트 JUN. K의 감성이 하나의 예술적 감각으로 다가오는 영상을 완성했다.


신보는 약 4년 9개월 만의 미니 앨범이자 2024년 8월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페인트 디스 러브) 이후 약 1년 만의 새 작품. JUN. K는 이번에도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을 비롯한 5곡 전곡 작업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음악성을 가득 담아 올가을을 따스하게 물들인다.


최근에는 단독 투어 '2025 JUN. K SUMMER ROOM TOUR : SP-ICY'(2025 준케이 서머 룸 투어 : 스파이시)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오는 8월 24일 타이베이에서 공연을 개최하며, 미니 4집 'Dear my muse'는 9월 1일(월)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국내 최고 AI 장편 '중간계' 기대하세요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의 국내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현장 'SSG-삼성 준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