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모범택시' 후광 無..'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시청률 하락 '2.7%'

'모범택시' 후광 無..'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시청률 하락 '2.7%'

발행 :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 사진=SBS

배우 김혜윤, 로몬 주연의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시청률이 하락했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2회 시청률은 2.7%(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첫 방송에서 3.7% 시청률을 기록했고, 2회에서는 1%P 하락했다. 이는 전작인 '모범택시3'의 최종회 시청률 13.3%와 비교해6배 이상 낮은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 은호(김혜윤 분)는 강시열(로몬 분)에게 자신이 '구미호'라는 정체를 밝히고 홀연히 사라졌다. 그리고 강시열이 현우석(장동주 분) 대신 청소년 국가대표로 발탁되며, 두 친구의 인생은 완전히 달라진 채 9년의 세월이 흘렀다.


세계 최정상급 축구 선수로 성공해 돌아온 강시열과 은호의 재회, 그리고 현우석과 또다시 뒤바뀐 운명은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했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의 시청률이 반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은 MZ 구미호와 자기애 과잉 인간의 좌충우돌 망생구원 판타지 로맨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