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강추! 이 채널(22일)] SBS '마이 러브'외

[강추! 이 채널(22일)] SBS '마이 러브'외

발행 :

'마이 러브' (SBS 오후 8시 55분)


이환은 위약금을 물어주기 위해 집을 내놓고, 형자는 그럴 수 없다며 이환에게 퍼붓는다. 희재를 통해 이환의 결정을 알게 된 미란은 홀가분하면서도 미안한 마음이고, 혹시나 싶어 이환에게 미련을 가진 옥희에게 상황을 전하며 이젠 미안해서라도 만날 수 없다고 얘기한다.


형자는 이환의 결정을 받아들일 수 없어 미란에게 물어내라고 전화하고, 미란은 이환을 만나 의논하는데 이 모습을 우연히 본 희재는 불쾌한 기분이 든다. 결국 희재는 미란을 불러 함께 술을 마시고, 정신을 잃은 미란을 데려가라고 대평을 부른 후 이환에게 전화해 미란에게 이환의 존재가 대단치 않음을 상기시킨다.


'생방송 세븐데이즈' (SBS 오후 11시 05분)


며칠전, 미국의 시사 주간지 '타임'은 2006년 '올해의 인물'로 'YOU(당신)'를 선정한다고 발표했다. 인터넷 공간에서 UCC(User Created Contents) 창조에 일익을 다한 모든 네티즌을 일컫는 것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올 한 해는 UCC 열풍이 불었다. 올 한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UCC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UCC가 안고 있는 문제점 분석 및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본다.


'지방자치제도의 발전 및 시민의 공공복지 증진을 위한 전, 현직 의원들의 모임' 의정회라는 것이 있다. 각 지자체는 지자체 조례 등을 근거로 의정회에 일정 금액을 보조금으로 지원해 오고 있는데 이에 대한 지원 중단의 목소리가 높다. 의정회는 전직 의원들을 중심으로 운영되는데 각종 연찬회, 산악회, 관광, 경조사비 지출 등에 보조금을 쓰고 있음이 드러났다. 의정회의 황당한 혈세 사용 실태를 고발하고 보조금 지원의 적합성을 따져본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