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엄지인 KBS 아나, 新시사토크쇼 '시사콜콜' 진행

엄지인 KBS 아나, 新시사토크쇼 '시사콜콜' 진행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


KBS 스포츠뉴스를 진행하는 엄지인 아나운서가 시사 프로그램 진행에 도전한다.


KBS 8일부터 KBS 인터넷 24시간 뉴스채널에 새로운 시사프로그램 ‘시사콜콜’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시사콜콜’은 시사 이슈를 시시콜콜하게 따져 물어본다는 의미로 KBS 보도본부 해설위원들이 고정 출연해 엄지인 아나운서와 한판 대담을 펼치는 형식.


‘시사콜콜’ 제작진은 엄지인 아나운서의 시사 프로그램 발탁 배경으로 그동안 교양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KBS '뉴스9 스포츠뉴스' 진행을 맡으면서 쌓아온 정확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꼽았다.


제작진은 ‘시사콜콜’이 KBS 인터넷 24시간 뉴스의 전용 프로그램으로 제작되는 만큼 지상파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분위기속에서 편안하면서도 할 말은 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엄지인 아나운서는 제작진을 통해 "시사프로그램의 첫 번째 도전이기 때문에 떨리는 점도 있다"면서도 "평소 해보고 싶었던 분야인 만큼 시사이슈를 열심히 공부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겠다"고 밝혔다.


‘시사콜콜’은 매주 가장 뜨거운 시사 문제를 선정, 각 분야 최고의 KBS 해설위원들이 날카로운 논평과 해설로 파헤치는 토크쇼 형식의 새로운 시사보도 프로그램이다.


8일 방송될 ‘시사콜콜’ 1회는 ‘동남권 신공항 백지화’에 대해 다룬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30분과 밤 11시 30분, KBS 인터넷 24시간 뉴스(www.kbsnews.com)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