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프로듀사' 표민수PD "김수현·아이유 색다른 로맨스"

'프로듀사' 표민수PD "김수현·아이유 색다른 로맨스"

발행 :

이경호 기자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하는 김수현(사진 왼쪽)과 아이유/사진=김창현 기자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하는 김수현(사진 왼쪽)과 아이유/사진=김창현 기자


표민수PD가 '프로듀사'의 주연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의 색다른 로맨스를 예고했다.


표민수PD는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별관 인근 한 식당에서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서수민, 제작 프로듀사문화산업전문회사·초록뱀미디어) 첫 방송을 앞두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프로듀사'의 로맨스는 박지은 작가님이 계속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표민수PD는 "'프로듀사'는 기존 드라마와 달리 12부작이다. 이에 멜로 라인이 빠르게 진행될 것"이라며 "그게 이 작품의 전략 중 하나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표PD는 "극중 차태현(라준모 역)과 공효진(탁예진 역)은 25년 동안 친한 친구로 지내왔는데, 두 사람이 서로를 생각하는 게 다르다. 공효진이 차태현을 생각하는 게 '친구지만 좋은데?'라는 느낌이고, 차태현은 다른 생각이다. 이로 인해서 발생하게 될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생각보다 재밌게 펼쳐질 것"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김수현(백승찬 역)과 아이유(신디 역)의 관계 역시 서로 얽히고설키는 관계가 있다. 아이유는 김수현, 김수현은 첫 사랑과 공효진에 대한 관계로 극적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표민수PD는 "'프로듀사' 1부는 보통의 드라마와 비슷하게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어 2부부터 주인공들의 러브라인이 강화되고, 3부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주연을 맡았다. 오는 15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