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남경읍, '너를 기억해' 출연..이천희 아버지役

남경읍, '너를 기억해' 출연..이천희 아버지役

발행 :

이경호 기자
배우 남경읍/사진제공=태풍엔터테인먼트
배우 남경읍/사진제공=태풍엔터테인먼트


배우 남경읍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김진원, 제작 CJ E&M)에 출연한다.


29일 오전 남경읍 소속사 태풍엔터테인먼트 측은 "남경읍이 '너를 기억해'에서 경찰청장 강석주 역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펼치는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다.


납경읍은 류수영의 아버지로 출연했던 MBC 드라마 '투윅스'에 이어 '너를 기억해'로 다시 한 번 경찰청장 역할을 맡게 됐다. 그가 극중 맡은 강석주는 강은혁(이천희 분)의 아버지로 거대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며, 과거 사건이 현재와 맞물려지면서 등장인물 사이에 많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남경읍은 "두 번째 경찰청장 역할인만큼 더 깊이 있게 표현할 것이다. 하지만 강석주 캐릭터만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짧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남경읍은 현재 KBS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JTBC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에 출연 중이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후아유-학교2015' 후속으로 오는 6월2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