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달의 연인' 아이유, 다미원 금의환향..성숙해진 모습

'달의 연인' 아이유, 다미원 금의환향..성숙해진 모습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아이유가 SBS 드라마 '달의 연인'을 통해 다미원으로 금의환향했다.


'달의 연인' 제작진은 8일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이유가 연기하고 있는 해수는 새 황제와 함께 다미원으로 금의환향한다. 갖은 고초를 겪은 해수는 새 황제 김산호의 명으로 최고상궁에 책봉돼 다미원의 수장으로 임명될 것으로 보인다.


스틸에서 아이유는 깊어진 눈빛과 흐트러짐 없는 자태,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귀족이었던 해수는 황제 태조 왕건과의 혼인을 피하기 위해 황제를 비롯한 황실 일가의 심신을 돌보는 다미원의 궁녀가 됐다. 해수는 차를 비롯한 세욕, 몸 단장 등 각종 수발을 드는 다미원에서 오상궁(우희진 분)의 가르침과 애틋한 사랑 속에서 각종 서적을 섭렵하며 실력을 다져왔었고, 당시 정윤(황태자)이었던 새 황제 혜종(김산호 분)의 병증을 살피며 총애를 받은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황궁 암투에 휘말려 갖은 고초를 겪고 교방 무수리로 전락했던 해수는 혜종의 명에 따라 최고상궁으로 책봉됨과 동시에 다미원의 수장이 돼 그의 병을 돌보게 된다. 옆에서 항상 그를 지키던 4황자 왕소(이준기 분) 역시 황궁에서 생활이 예고돼 이들의 로맨스도 기대를 모을 것 같다.


제작진은 "황궁에서 많은 일을 겪은 해수가 다미원의 수장이 돼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4황자 왕소와의 깊어지는 로맨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10일 방송예정인 '달의 연인' 14회는 2016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결정전 생중계 영향으로 이중편성 돼 있는 상태다. 당일 경기결과에 따라 결방 될 가능성이 있으며, 결방 시 11일 14회가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