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품위있는 그녀' 이태임, 불륜·육탄전·19금 키스..연기변신

'품위있는 그녀' 이태임, 불륜·육탄전·19금 키스..연기변신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배우 이태임이 불륜녀로 변신한다.


23일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측은 극중 화가 윤성희 역할을 맡은 이태임의 사진을 공개했다.


윤성희는 빼어난 미모와 젊음,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지녔지만 멈출 줄 모르는 욕망으로 우아진(김희선 분)의 삶에 막대한 민폐를 끼치는 인물이다.


이태임이 연기할 윤성희는 하나를 가지면 둘을 갖고 싶고 양심이란 건 아예 태어날 때부터 유전자에 없었을 것 같은 '욕망의 화신'이다. 우아진(김희선 분)의 화려한 상류층 삶을 동경하다 그녀의 남편 안재석(정상훈 분)을 유혹해 불륜에 빠지며 당당히 세컨드의 길에 들어서게 되는 캐릭터.


제작진에 따르면 극 중 윤성희가 기존 불륜 드라마 속 세컨드와 다른 점은 조강지처 자리에 결코 연연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물욕과 화가로 성공하고 싶다는 출세욕이 우선인 그녀는 불륜으로 인해 다양한 수모를 겪지만 쉽게 꺾이지 않을 예정이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특히 이태임은 머리채를 잡히고 육탄전을 벌이거나 정상훈과 19금 키스신 등을 촬영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 모든 걸 갖춘 듯 하지만 기본적인 인간관계에 있어서 공감 능력이 부족해 어딘가 2% 부족해 보이는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악녀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품위있는 그녀' 관계자는 "이태임이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가 남달랐다. 공공의 적이 될 수 있는 밉상 캐릭터였지만 특유의 여성적인 매력으로 사랑스럽게 그려냈다. 이태임의 연기 변신에 많은 응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다.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은 백미경 작가,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김윤철 감독이 손을 잡았다. 오는 6월 15일 첫 방송 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