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세모방', 이무송♥노사연부터 바비, 딘딘..3시간 특집 방송

'세모방', 이무송♥노사연부터 바비, 딘딘..3시간 특집 방송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MBC '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이 특급 게스트와 함께 3시간 특집을 진행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세모방'은 부산 버스와 '어디까지 가세요?'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부산 5-1버스에 오른 박명수 주상욱 신유 산다라박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이무송&노사연 부부를 시작으로 재간둥이 래퍼 딘딘과 음원 절대 강자인 iKON 바비까지 초호화 게스트 군단이 등장하자 깜짝 놀랐다. 주상욱은 "저희 방송의 규모가 점점 커지는 거 같은데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게스트 군단은 버스레이스 베테랑 박명수 주상욱 신유 산다라박을 위협하며 말 그대로 부산을 날아다녔다는 전언이다. 특히 연륜으로 승부수를 던진 이무송 노사연 부부는 남포동을 휩쓸며 네버엔딩 길거리 먹방을 찍는가 하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대형 행운’을 만나 버스 붙박이가 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딘딘도 친화력을 무기로 승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갔고, 바비는 특유의 매력으로 부산 승객뿐만 아니라 일본 승객까지 사로잡으며 아이돌의 위엄을 과시했다는 후문.


초호화 게스트 군단 이무송 노사연 부부 그리고 딘딘과 아이콘 바비가 함께 하는 '어디까지 가세요?' 부산 편은 특별 편성으로 인해 오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180분 동안 1-2부 연속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