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손꼭잡고' 오늘 특별 편성..1회부터 4회 몰아보기

'손꼭잡고' 오늘 특별 편성..1회부터 4회 몰아보기

발행 :

임주현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가 1회부터 4회까지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는 특별 편성을 확정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세이온미디어. 이하 '손 꼭 잡고') 측은 이날 3, 4회가 끝나고, 1회부터 4회까지의 재방송이 연속 방송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1일 첫 방송된 '손 꼭 잡고' 1, 2회에서는 남현주(한혜진 분)가 병원에서 석준(김태훈 분)으로부터 뇌종양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휩싸인 가운데, 남편 김도영(윤상현 분)의 첫사랑 신다혜(유인영 분)가 남편을 뺏겠다며 현주를 도발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휘몰아치는 전개로 눈길을 끌었다.


'손 꼭 잡고'는 아름다운 색감과 섬세한 연출력이 빛나며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더불어 평범한 일상 속에 예기치 않게 불어 닥친 사건들과 이로 인해 흔들리는 인물들의 내면을 섬세하게 묘사, 몰입감을 최고조로 이끌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손 꼭 잡고' 관계자는 "1, 2회를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오늘 본방송(3-4회) 이후, 1회부터 4회까지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도록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 또한, 휘몰아치는 폭풍 전개가 오늘 방송되는 3, 4회에서도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손 꼭 잡고'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