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의 과감한 상반신 노출이 공개된다.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 제작 MBC에브리원·넘버쓰리픽쳐스, 이하 '연애는 귀찮지만')가 13일 최종회를 앞두고 남자 차강우(지현우 분)의 섹시한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강우는 이제 막 잠에서 깬 듯 침대 위에 있다. 상의를 탈의한 채 이불만 살짝 덮고 있던 차강우는 무슨 급한 일이 생긴 것인지 서둘러 자리에서 일어나 셔츠를 챙겨 입는 모습이다. 헝클어진 머리, 당황한 듯한 표정 등을 통해 차강우의 멍뭉미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시선을 강탈하는 것은 차강우를 연기하기 위해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한 지현우의 모습이다. 앞서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지현우는 '연애는 귀찮지만' 속 노출 장면을 소화하기 위해 철저하게 운동과 식단 관리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과연 지현우의 피나는 노력이 어떤 결과로 나타났을지 '연애는 귀찮지만' 최종회 방송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이와 함께 '연애는 귀찮지만' 최종회에서는 지현우와 김소은(이나은 역)의 역대급 러브신도 공개된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13일 오후 10시 50분 최종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