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비밀의 집' 장항선, 정헌 vs 정찬 싸움 영상에 의심 "아는 사람이냐?" [별별TV]

'비밀의 집' 장항선, 정헌 vs 정찬 싸움 영상에 의심 "아는 사람이냐?" [별별TV]

발행 :

이빛나리 기자
/사진='비밀의 집' 방송화면
/사진='비밀의 집' 방송화면

'비밀의 집'에서 장항선이 정헌과 정찬의 싸움 영상을 보고 누구인지 묻는 장면이 담겼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우지환(서하준 분)이 남흥식(장항선 분)에게 남태형(정헌 분)과 이동철(정찬 분)이 싸운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남흥식은 남태형에게 "네가 먼저 이 사람한테 달려들었다. 아는 사람이냐?"라고 물었다. 백주홍(이영은 분)은 남흥식에게 "이 사람은 태형 씨가 아니라 어머님 아는 사람이 아닌가 해요"라고 물었다. 함숙진(이승연 분)은 "너 지금 무슨 말을 하는 거야"라고 당황했고 백주홍은 "병원에서 그 사람하고 다투시는 거 우연히 봤어요"라고 전했다.


남태형은 남흥식에게 "검사로 일할 때 제 피해자로 만났어요. 앙심품고 있다가 집 앞까지 찾아온 거였어요"라며 둘러댔다. 함숙진은 남흥식에게 회사까지 찾아온 적이 있어 얼굴을 안다고 전했다. 남흥식은 "그럼 당장 신고를 해야지. 그런 놈 그냥 둬서는 안되지"라고 말했고. 남태형은 "아니요. 제가 했어요. 수사 시작했으니까 곧 잡힐 거예요. 너무 걱정 마세요. 할아버지"라며 거짓말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