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허경환의 싱글하우스가 공개됐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1박 2일'에서 멤버들은 '하루 안에 친구 3명 모으기'라는 황당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다짜고짜 자고 있는 개그맨 허경환을 깨우기 위해 그의 집으로 향했다.
김종민은 벨을 누르다 못해 현관문을 두드렸고 잠시 후 잠에 취한 허경환이 모습을 드러냈다. 허경환은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허둥지둥 집 안으로 다시 들어갔고 김종민이 "누구 있는 거 아냐? 여자친구?"라고 말하자 허경환은 확인하는 척하며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허경환은 방송을 통해 강남지역에 집을 마련했다고 말해 화제를 모은 적이 있는데 이날 공개된 허경환의 집은 남자 혼자 산다고 믿기 힘들 만큼 깔끔해 눈길을 끌었다.
허경환 집 공개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경환 진짜 깔끔하구나", "절대 남자 혼자 사는 집이 아냐", "허경환 집 좋다", "심플하네", "아 나도 집 갖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조재윤 오정세 강예원 정만식 김대명 신승환, 개그맨 허경환 한민관 장동혁, 문천식, 개그우먼 김민경, 파이터 최홍만, 작곡가 심현보, 싱어송라이터 조태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게스트 총 21명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