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홍종현과 걸스데이의 멤버 유라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의 가상부부로 합류한다는 소식에 홍종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8일 MBC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오후 처음 만나 '우결' 촬영을 시작했다. 홍종현을 유라와 함께 현재 서울에서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
홍종현은 1990년생으로 올해 24살. 지난 2007년 패션쇼 08 S/S 서울 컬렉션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각종 패션쇼 무대에 서며 모델로서 승승장구하던 그는 지난 2008년 영화 '연인들'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쌍화점', '귀', 정글피쉬2', '여자만화구두' 등을 통해 스크린에서 활약했다.
또 홍종현은 '지금은 꽃미남 시대', '맨땅에 헤딩' 'CHART NO.5', '무사 백동수', '뱀파이어와 아이돌', '난폭한 로맨스', '전우치' 등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안방극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홍종현은 최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스타일 로그2014'에 모델 조민호, 애프터 스쿨의 나나와 함께 출연하며 '철벽남'으로 인기를 끌었다.
그는 나나의 애교에도 단호하게 반응해 '철벽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남자친구 삼고 싶은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홍종호는 걸그룹 멤버인 유라와 함께 최근 '우결'에서 하차한 정준영과 정유미를 대신해 프로그램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예정이다.
한편 '우결'은 홍종현과 유라를 포함해 남궁민과 홍진영, 2PM 우영과 박세영 등 세 팀의 가상부부가 프로그램을 이끌게 된다.
김미화 기자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