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김경진이 10월11일 결혼을 앞둔 개그맨 선배 고명환과 탤런트 임지은의 결혼을 축하했다.
김경진은 23일 트위터에 "고명환 선배님. 미리 결혼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김경진은 "늘 성실하시고, 착하고 정도 많으시고^^ 특히 무엇보다 해림이도 들어 올리는 무시무시한 힘! 정말 1등 신랑감이네요^^ 전 언제쯤 해림이를 업을 수나 있을지"라는 재치 있는 글을 덧붙였다. 함께 게재된 사진 속 고명환은 힘든 기색 없이 허벅지 위에 양해림을 번쩍 들어 올리고 있다. 양해림은 균형을 맞추려고 팔을 벌리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개그우먼 양해림은 김경진의 여자친구. 앞서 다소 마른체형인 김경진은 여자친구를 위해 체중을 늘리는 중이며 양해림 역시 다이어트에 열을 올려 95kg에 달했던 체중을 12kg 감량해 크게 주목 받았다.
네티즌들은 "고명환 힘 진짜 세다" "고명환 임지은 저도 축하해요" "경진오빠도 고명환처럼 해림언니 들 수 있길" "사진 진짜 웃기다" "고명환 임지은도 번쩍"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경진은 2010년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 솔로임을 고백하며 후배 양해림에 호감을 표시, 이후 끈질긴 구애 끝에 올 1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