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하시4' 김지영, 결혼·임신 발표..사업가 예비신랑 "내가 잘할게"[스타이슈]

'하시4' 김지영, 결혼·임신 발표..사업가 예비신랑 "내가 잘할게"[스타이슈]

발행 :

사진=김지영 예비신랑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김지영이 결혼과 임신을 발표한 가운데, 사업가인 예비 신랑이 소감을 전했다.


김지영은 7일 SNS(소셜미디어)에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는 예비 신랑에 대해 "재작년 어느 날 심하게 마음이 요동치는 사람을 만났다"며 "함께 수도 없이 많은 날을 산책하며 가까워졌고, 그렇게 평생 함께 산책할 사람이 생겼다. 무엇보다 같이 있는 시간이 정말 재밌다"고 전했다.


김지영은 애초 오는 4월 결혼할 예정이었지만 임신으로 2월로 식을 앞당겼다고 밝혔다. 그는 "임신하고 처음엔 두려움이 앞섰지만 머지않아 두려움을 비집고 피어나는 행복에 압도당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했다.


김지영의 게시물에 그의 예비 신랑은 "우리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평생동안만 예쁘게 잘 살아보자. 내가 잘할게"라는 댓글을 남기며 애정을 표현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명하게 사랑하고 뜨겁게 도전할 줄 아는, 존경스럽고 멋진 친구"라며 "지영이 덕분에 함께해 오는 동안 조금은 더 괜찮은 사람이 되어 왔던 것 같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다"고 김지영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지영이는 세상에 사랑을 더하고 싶어 하는 사람이다. 저도 지영이 덕분에 더 많은 것들에 관심과 애정을 갖게 됐다. 삶이 더 다채로워지기도 했다. 동반자로서, 아내의 소명에 기여하는 삶을 살아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지영은 승무원 출신으로, 2023년 5월부터 8월까지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김지영의 예비 신랑은 1989년생이며 국내 최대 유료 독서 모임 커뮤니티를 창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