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전현무·성시경·김민종·장동민, '나홀로연애중' MC 확정

전현무·성시경·김민종·장동민, '나홀로연애중' MC 확정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전현무, 성시경, 김민종, 장동민이 JTBC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홀로 연애 중' MC로 호흡을 맞춘다.


JTBC는 12일 이와 같이 밝히며 '나홀로 연애 중'이 오는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비정상회담'에 출연 중인 일본 출신 타쿠야가 속한 크로스진의 멤버 신도 진행자로 합류한다고 덧붙였다.


'나홀로 연애 중'은 1인칭 가상현실 로맨스 콘셉트를 통해 1인칭 시점에서 찍어둔 VCR속 여성과 가상 데이트를 한다는 설정 하에 남성들이 스튜디오에 나와 영상 속에 주어진 다양한 상황을 보며 여성의 심리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님과 함께', '유자식 상팔자' 등을 연출한 성치경 CP가 새롭게 내놓는 프로그램이다. 성치경 CP는 앞서 MBC에서 PD로 활동했을 당시 '천생연분', '스친소 서바이벌' 등 연애 소재 예능 프로그램들을 기획한 바 있다.


제작진은 또한 '나홀로 연애중'이 '상상연애대전'의 기본 콘셉트를 차용하되 퀴즈 뿐 아니라 토크를 강화해 또 다른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타들이 퀴즈대결에 참여ㅎ 각각의 연애관도 알 수 있도록 유도하며 각 라운드별로 문자 투표도 실시해 시청자 참여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성치경 CP는 "'상상연애대전'의 독창적인 부분을 업그레이드해 '나홀로 연애중'을 만들었다"며 "완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