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vs새 가왕 등장, 8대 가왕전 스타트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vs새 가왕 등장, 8대 가왕전 스타트

발행 :

김소연 기자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복면가왕'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를 꺾을 가왕이 등장할까.


매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19일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맞설 8대 가왕전이 펼쳐진다.


매 번 반전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는 변신의 귀재 클레오파트라에 대한 온갖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도 역시 클레오파트라가 색다른 매력으로 가왕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촉각이 곤두서고 있다.


클레오파트라는 지난 번 대결에서 승리하며 '복면가왕' 가왕 4연승의 신화를 새로 쓴바 있다. 그가 이번에 가왕 자리를 지키게 된다면, '복면가왕' 최초 5연승 가왕이 탄생하게 되는 셈.


지난주 듀엣 곡 대결에 승리해 준결승전에 진출한 복면가수는 가슴을 울리는 맑은 음색 하루세번치카치카, 여심을 사로잡는 보이스 죠스가나타났다, 정체불명 개성파 보컬 7월의크리스마스, 좌중을 압도하는 록의 끝판왕 노래왕퉁키 등 4명이다. 이들 역시 가수 노유민, MBC 아나운서 김소영, 보컬리스트 더 네임, 개그맨 김태균을 꺾고 올라온 만큼 실력자들이다.


또한 "환상적인 무대였다", "클레오파트라가 긴장하지 않을까 싶다", "가슴이 뻥 뚫리는 무대였다" 등 연예인 판정단들의 극찬을 받은 인물이 대거 포함 된 만큼 추후의 결과는 가늠하기 힘든 상황.


한편 '복면가왕' 8대 가왕전은 17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