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추우 부부, 한중 국빈만찬 초대..'동상이몽2' 최고의 1분

추우 부부, 한중 국빈만찬 초대..'동상이몽2' 최고의 1분

발행 :

임주현 기자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새해 첫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2일 SBS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는 1부 10.2%, 2부 10.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나타냈다.


또한 26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기록도 세웠다. 20~49세 사이의 젊은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2049시청률'은 5.7%로 이날 방송된 드라마를 포함한 지상파, 케이블, 종편 전 채널 프로그램 통합 1위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쿄 데이트에 나선 정대세, 명서현 부부의 이야기와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일상과 한중 국민 만찬 초대 비하인드 스토리,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두바이 커플 화보 촬영 현장이 그려졌다.


최고의 1분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차지했다. 이날 추자현의 소속사 식구들이 일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집을 방문했고, 추자현은 "엄청난 소식"이라며 미소를 지었다. 최근 있었던 한중 국빈만찬에 추우부부가 초대된 것. 우효광은 문재인 대통령도 참석한다는 말에 우효광은 "우리 세 사람이 같이 가는 것"이라며 "바다는 정말 행운아다"라며 활짝 웃었다. 우효광이 기쁨을 드러낸 이 장면은 분당 시청률 13%로 이날 최고 시청률을 장식했다.


이어 추자현이 "진짜 가문의 영광이다"라고 말하자 우효광 역시 "영광이지"라며 미소를 드러냈다. 이어 추자현은 스튜디오에서 후일담을 밝혔다. "한중 정상회담을 하고 난 후 저녁식사 자리에 초대 받았다. 대통령 내외분이 따뜻하게 배려해주셨다"면서 "저랑 혜교 씨랑 같은 테이블이었다"면서 송중기도 '동상이몽2'의 애청자라는 사실을 전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