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엠넷판 '전국노래자랑'? '너목보' 글로벌하게 연 시즌5(종합)

엠넷판 '전국노래자랑'? '너목보' 글로벌하게 연 시즌5(종합)

발행 :

임주현 기자
/사진제공=CJ E&M
/사진제공=CJ E&M


'너목보'가 다양한 국적의 미스터리 싱어로 시즌5를 연다. '너목보' 포맷 수출국에서 온 참가자들은 프로그램의 위상을 느끼게 했다.


케이블채널 엠넷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5'(이하 '너목보5') 미니 현장 공개 및 라운드 인터뷰가 지난 1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이상민, 신동, 장도연, 박준형, 김상혁, 멜로망스 김민석 등이 참석했다.


'너목보5'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추리쇼. 지난 2015년 첫 방송된 이후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너목보'는 불가리아,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등 8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 국제적으로도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너목보' 포맷을 수입해 방영 중인 해외 각국의 프로그램 장면들이 담겼다.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너목보'의 매력이 돋보였다.


/사진제공=CJ E&M
/사진제공=CJ E&M


이에 이날 진행된 첫 녹화는 글로벌 특집으로 꾸며져 포맷 수출국의 미스터리 싱어 6명이 등장했다. 말레이시아 '너목보' 최고 시청률 찍은 바리스타부터 필리핀 '너목보' 초대가수를 울린 행사퀸, '너목보'로 가수 데뷔한 불가리아 황치열, 태국 '너목보' 비운의 연습생 S양, 인도네시아 '너목보' 한국계 실력자 존 리, 루마니아 '너목보' 2회 우승자 등 개성 넘치는 닉네임의 미스터리 싱어들은 단번에 시선을 잡았다. 이들은 단체 립싱크쇼를 통해 실력자와 음치를 가릴 수 없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너목보5' 이선영 CP는 "이번에도 기대해주셔도 좋다. 시즌제로 끊어가는 이유는 대단한 실력자분들, 재미있는 음치분들이 6개월 동안 립싱크 연습을 해야 해서 시즌제를 이어나가고 있다"라며 "황치열, 김민석 씨는 선물 같은 고마운 출연자라 감사하다. 앞으로 많이 나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상민, 장도연, 신동, 김민석, 김상혁, 박준형(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제공=CJ E&M
이상민, 장도연, 신동, 김민석, 김상혁, 박준형(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제공=CJ E&M


시즌1부터 함께해온 김상혁은 '너목보'에 대해 본질을 생각하게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시즌2부터 합류한 장도연은 "너무 즐기면서 해서 출연료 받기 미안한 프로그램"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상민, 박준형, 김민석 역시 프로그램에 대해 의미가 남다르다고 입을 모았다.


이 CP는 '전국노래자랑'처럼 장수 예능을 꿈꿨다. 그는 "엠넷 판 '전국노래자랑'처럼 노래를 잘하든 못하든 무대에 서고 싶은 분들이 편안하게 출연했으면 좋겠다"라고 바랐다.


어느새 다섯 번째 시즌,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고 있는 '너목보'가 '전국노래자랑'과 같이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너목보5'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