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청담키친' 키 "박지선·박나래 게스트로 초대하고파"

'청담키친' 키 "박지선·박나래 게스트로 초대하고파"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임성균 기자
/사진=임성균 기자


보이 그룹 샤이니의 키가 '청담key친'에 부르고 싶은 게스트로 개그우먼 박지선과 박나래를 꼽았다.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미디어 센터 심석홀에서 카카오TV '청담key친'(청담키친, 연출 김동욱, 제작 SM C&C)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 MC는 박지선이 맡았다.


박지선은 샤이니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키는 "사실 내가 박지선 누나랑 굉장히 친한데, 어떻게 하다 샤이니를 좋아하게 됐는지 물어본 적이 없다"며 "(게스트로 초대해) 그런 부분들을 물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박나래도 섭외하고 싶은 게스트 중 하나로 꼽았다. '청담key친' 기획 당시 '나래바'에서 아이디어를 얻기도 했다는 키는 "박나래 누나를 초대해서 '나래바' 못지 않게 재밌게 노는 모습을 연출했으면 좋겠다"며 "누나가 개그우먼이 된 과정도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다"고 전했다.


'청담key친'은 키가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홈 커밍 토크쇼다. 매회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를 집으로 초대해 맞춤형 요리를 만들고 함께 맛보며, 진솔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는 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되며, 오는 13일부터 매주 오후 6시 JTBC4를 통해서도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