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폐암 투병' 김철민 누구? #모창가수 너훈아 동생 #MBC 공채

'폐암 투병' 김철민 누구? #모창가수 너훈아 동생 #MBC 공채

발행 :

강민경 기자
김철민 /사진=김철민 페이스북
김철민 /사진=김철민 페이스북

폐암 말기 판정을 받은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철민은 지난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아침 9시 폐암 말기 판정을 받았다. 이별을 해야하기에 슬픔의 눈물이 앞을 가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한편으론 먼저 이별을 하신 부모님과 형님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그리 슬프지만은 않다. 모두의 이름을 한 분 한 분 불러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철민은 "남은 시간 여력이 있다면 끝까지 기타 두르고 무대에서 노래 부르고 싶다. 정말 감사하고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김철민이 폐암 말기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직접 전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1994년 MBC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김철민은 2007년 MBC 예능프로그램 '개그야'에서 코너 '노블 X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09년 영화 '청담보살'(감독 김진영)에 출연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대학로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그는 수익을 통해 소년소녀 가장 돕기, 무의탁 노인 돕기 등 선행과 봉사활동에 앞장선 것으로 알려졌다.


김철민은 모창가수 너훈아로 알려진 고 김갑수의 동생이다. 김갑수 역시 2014년 간암으로 세상을 떠나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한 바 있다.


모창가수 너훈아로 알려진 김갑수에 이어 김철민까지 폐암 투병 소식을 전하자 대중들은 응원의 물결을 보내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