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더 짠내투어' 한혜진의 센스 돋보였던 말라카 투어[★밤TV]

'더 짠내투어' 한혜진의 센스 돋보였던 말라카 투어[★밤TV]

발행 :

최현주 기자
/사진=tvN 방송 화면 캡처
/사진=tvN 방송 화면 캡처


말라카 락사부터 유람선 투어까지 한혜진의 여행 센스가 눈길을 모았다.


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한혜진의 '이보다 더 투어'를 실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혜진은 "이번 콘셉트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투어다. 이름은 '이보다 더 투어'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한혜진은 "말라카라는 새로운 도시에 갈거다. 말라카를 가보지 않았다면 말레이시아를 갔다고 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혜진은 쿠알라룸푸르에서 버스를 타고 말라카로 이동하기로 결졍했다.


그는 멤버들을 먼저 게이트로 보낸 후 카야토스트를 주문했다. 한혜진은 "생각보다 긴 이동시간에 카야 토스트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있어서 아침을 준비했다"라고 인터뷰에서 설명했다.


특히 한혜진은 말레이시아의 말라카로 멤버들을 안내했다. 말라카에 도착한 한혜진은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말레이시아식 국수 락사 맛집으로 향했다.


박명수는 락사를 먹은 후 "김치국이야. 완전 김치찌개야. 먹어 봐"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나 진짜 김치찌개 먹고 싶었는데 90% 비슷하다"면서 "김치가 안 들어갔는데 어떻게 그 맛이 나지 희한하다"면서 신기해했다.


그 뿐만 아니라 그림같은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만찬과 말레이시아 현지 음식 '사테철럽'을 걸고 진행되는 가심비 미션도 이목을 끌었다.


한혜진은 '만렙 여행자'답게 센스가 여행지 곳곳에서 돋보였다. 다른 멤버들의 재치잇는 입담과 유쾌한 매력이 '더 짠내투어'의 재미를 더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