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개콘' 신봉선,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 자태..류근지와 볼키스

'개콘' 신봉선,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 자태..류근지와 볼키스

발행 :

이건희 기자
/사진제공=KBS 2TV
/사진제공=KBS 2TV


개그우먼 신봉선이 '개그콘서트'에서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 자태를 공개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신봉선이 류근지와 훈훈한 예비부부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류근지의 멋짐 폭발로 관객들의 환호를 끌어낸 코너 '내 남자의 여사친'에서는 밉상 여사친(여자사람친구)으로부터 류근지를 지키는 신봉선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진다. 웨딩룩을 맞추기 위해 플래너를 찾은 두 사람은 예신·예랑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류근지는 깔끔한 블랙 수트룩으로 등장해 여성 관객들의 폭발적인 함성을 이끌어냈다. 멋짐이 가득한 그의 시선이 오로지 신봉선만을 향했고, 두 사람은 "쪽~!" 소리를 내며 볼 키스까지 하며 관객들의 질투심을 한껏 자극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그들의 웨딩 플래너로 밉상 여사친의 대표주자 개그우먼 박소라가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고구마를 선사한다. 결정적 순간까지 함께할 작정인 여사친의 등장에 신봉선의 특급 사이다 처방을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코너 후반부에는 온 몸으로 무대의 주인공임을 입증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봉선의 모습이 드러나며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밉상 여사친의 방해 공작에도 연하남 류근지를 안전하게 지켜 낸 신봉선의 활약이 돋보이면서 그녀의 연하남친 사수기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이날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