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불후', '좀비탐정' 최진혁X박주현 출격..색다른 매력 선보인다

'불후', '좀비탐정' 최진혁X박주현 출격..색다른 매력 선보인다

발행 :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KBS 2TV '불후의 명곡'
/사진제공=KBS 2TV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에 '좀비탐정' 주역 최진혁, 박주현, 이중옥, 하도권 등이 출격한다.


오는 5일 방송될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새 예능 드라마 '좀비탐정'의 주역들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이날 '좀비탐정' 주역들은 색다른 매력 발산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각종 OST에 참여하며 남다른 가창력을 뽐냈던 배우 최진혁은 YB의 '박하사탕'을 선곡해 파워풀한 보컬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며, 드라마 '인간수업'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괴물 신예 배우 박주현은 자우림의 '매직 카펫 라이드'를 선곡,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인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배우 이중옥은 노브레인의 '넌 내게 반했어'를 선곡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에이스 투수 강두기 역으로 사랑받았던 하도권은 임재범의 '비상'으로 울림 있는 무대를 선사한다.


볼수록 매력있는 배우 항블리 태항호는 부활의 'Lonely Night'을 선곡해 매력적인 로커로 변신할 예정이며, 팔방미인 신예 배우 임세주는 한영애의 '누구없소'를 선곡, 고혹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017년 '불후의 명곡-친구 특집'에 산들과 함께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배우 안세하는 이적의 '당연한 것들'을 선곡, 무대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