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뽕숭아' 트롯 새싹X김세정, TOP6와 '트롯 전문채널' 개설 축하[★밤TView]

'뽕숭아' 트롯 새싹X김세정, TOP6와 '트롯 전문채널' 개설 축하[★밤TView]

발행 :

이시연 기자
/사진=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화면
/사진=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화면

'뽕숭아학당 - 인생 학교'에서 트로 새싹들과 가수 김세정, TOP6이 TV조선의 새로운 트로트 전문채널 개설을 축하하는 게임과 무대를 선물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 인생 학교'에서 TOP6(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와 '미스트롯2'의 트롯 새싹 김다현, 황승아, 김태연, 임서원 그리고 가수 김세정이 교생 선생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일일 교생선생님으로 출연한 김세정은 모두의 환호 속에 신곡 'Warning'를 전격 공개하며 즐거운 수업 시작을 알렸다. 이어진 야외 수업에서 TOP6들과 트롯 새싹들은 동심에 빠진 채 좌충우돌 몸 개그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본격적인 게임에서 임영웅은 팔짝팔짝 뛰다 뒤로 넘어지며 대굴욕을 맛봤고, 정동원은 잔머리를 발휘하며 꼼수 작전에 돌입해 멤버들로부터 “실격하라”는 강력 반발을 사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후 진행된 '뽕카 레이스' 게임에서는 눈을 가린 채 '트롯 새싹'들의 리드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트롯맨들의 도전이 이어졌다.


경기 도중 '미스트롯2' 김다현-김태연-임서원-황승아에 정동원이 가세한 새싹 5인방은 5인 5색 응원송 퍼레이드를 펼쳤고, 새싹들의 탁월한 개사 센스에 TOP6들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또한 방송 말미 미스터트롯' 정동원, ‘미스트롯2’ 김다현과 김태연은 즉석에서 김희재, 홍현희, 김나희의 '희남매' 뒤를 잇는 ‘새싹남매’를 결성해 흥겨운 무대를 선사하기도 했다.


이어 마지막 승자를 가리는 모래주머니 게임에서 영탁과 김태연이 가장 먼저 박을 터트렸고 최종 승자가 됐다. 상품으로 사탕 트로피를 상품으로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TV조선이 신규 트로트 전문 채널을 개설한다고 밝힌 장면이 그려졌다. 붐선생은 수업에 앞서 "오늘의 인생수업이 '짝짝꿍짝'인 이유가 있다. 우리에겐 기적같은 일이 일어났다. 드디어 내일, TOP6의 힘으로 TV조선3 트로트 채널이 개국합니다"라고 밝혔다.

장민호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TV조선 10개 채널 중 이제 고작 3개가 열렸을 뿐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트로트 전문 채널 개설을 축하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