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오늘 무해' PD "예능 스타 없어서 불안? NO, 믿고 가길 잘했다"

'오늘 무해' PD "예능 스타 없어서 불안? NO, 믿고 가길 잘했다"

발행 :

안윤지 기자
배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1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 새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 제작발표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연에서 흔적없이 머물며 탄소제로(중립)생활에 도전하는 필(必)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오늘(14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021.10.1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1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 새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 제작발표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연에서 흔적없이 머물며 탄소제로(중립)생활에 도전하는 필(必)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오늘(14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021.10.1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구민정 PD가 배우 공효진, 전혜진, 이천희를 향한 믿음을 보였다.


14일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무해하게'(이하 '오늘 무해')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오늘 무해'에서는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스타들이 없어서 재미면에서 불안할 것 같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공효진은 "자신있게 말하겠다. 1회를 보고 얘기해달라"라면서도 "걱정됐지만 다른 예능에 출연할 때 '계속 나와달라'라고 하더라. 나도 이 방면에 소질이 있었다. 그런데 (PD님이) 불안해하더라. 특별하게 부를 분들도 예상했었다"라고 전했다.


구민정 PD는 "흔히 말하는 예능의 공식이 있찌 않나. 특히 효진 씨는 다 안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정말 세 분만 모시게 됐다. 믿고 가길 잘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늘 무해'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일주일 동안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를 그린다. 이날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