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김민경이 '맛있는 녀석들'에 합류한 홍윤화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3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김민경은 홍윤화의 합류에 대해 "밝은 기운이 들어와서 너무 좋다"며 "(홍)윤화의 밝음이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김민경은 또한 "윤화는 나와 완전 다른 캐릭터"라며 "되게 밝고 귀엽고 애교도 많다.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을 걸 가지고 있어서 서로 보완될 수 있는 느낌이 있다. 윤화가 와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홍윤화도 "(김)민경 언니랑 너무 잘 맞을 것 같다"며 "음식 취향은 완전 반대인데 서로 먹을 것을 챙겨준다. 평소 좋아하는 언니라 따뜻한 케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기대를 전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IHQ 대표 맛집 탐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1월 첫 방송을 시작한 '맛있는 녀석들'은 뚱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남다른 음식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볼거리와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7월 고정 멤버 김준현의 하차로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의 3인 체제로 이어왔던 '맛있는 녀석들'은 최근 홍윤화, 김태원의 합류로 5인 체제를 갖췄다. 멤버 변화를 꾀한 '맛있는 녀석들'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수 있을지 주목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