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라스' 이수지, 김고은 닮은 꼴→17kg 감량 이유 "2세 목적"[별별TV]

'라스' 이수지, 김고은 닮은 꼴→17kg 감량 이유 "2세 목적"[별별TV]

발행 :

오진주 인턴기자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라디오스타'에서 이수지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대희, 정성호, 이수지, 주현영, 김두영과 함께하는 '꽁트에 꽁트를 무는 이야기'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안영미는 "이수지 씨가 1년 반 만에 '라스'에 나오셨는데 그때보다 훨씬 홀쭉해졌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수지는 "17킬로 감량하고 있다가. 지금은 3킬로 좀 쪘다. 살 빠졌을 때 점점 김고은 씨가 돼가니까.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열의를 보였다. 출연진들은 "있어, 있어"라며 공감했다.


이수지는 "사실 다이어트 목적이 2세 준비였다. 살이 빠지다 보니 건강을 되찾아서 진짜 2세가 생겼다"고 최초 공개했다. 그러면서 이수지는 "아직 조심스러운데. 너무 초기라서"라며 염려했다. 이에 출연진 모두 축하를 전했다. 정성호는 "많이 웃기지 마"라고 주의를 시키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국진은 그럼 "3킬로 찐 게 아이 때문에?"라고 하자, 이수지는 "안 그래도 의사 선생님께 살이 이렇게 급격하게 찔 수가 있냐. 아이 때문 아니냐고 물었더니…. 아이는 지금 손톱만 하다더라"고 말하며 폭소케 했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