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개그우먼 이은지, 코로나19 확진 판정 "모든 일정 중단"[공식][전문]

개그우먼 이은지, 코로나19 확진 판정 "모든 일정 중단"[공식][전문]

발행 :

이경호 기자
개그우먼 이은지/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개그우먼 이은지/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개그우먼 이은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은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은지가 오늘(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이은지의 코로나19 확진과 관련해 "지난 20일 이은지와 스케줄에 동행한 스텝 중 한 분이 21일 확진되어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택에서 격리했습니다"라며 "22일 선제적 차원에서 병원을 찾아 코로나19 PCR검사를 실시, 금일(23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고 설명했다.


또 "이에 지난 22일 진행된 tvN '코미디빅리그' 녹화에 불참하여 금주 출연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앞서 이은지는 코로나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한편, 이은지는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또 오는 3월 7일 첫 방송될 MBC every1 '장미의 전쟁'에 출연한다.

◆ 개그우먼 이은지 코로나19 확진 판정 관련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개그우먼 이은지가 오늘(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지난 20일(일) 이은지와 스케줄에 동행한 스텝 중 한분이 21일(월) 확진되어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택에서 격리했습니다. 22일(화) 선제적 차원에서 병원을 찾아 코로나19 PCR검사를 실시, 금일(23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지난 22일 진행된 tvN '코미디빅리그' 녹화에 불참하여 금주 출연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서 이은지는 코로나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