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샤이니의 온유가 tvN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출연한다.
17일 CJ ENM에 따르면 온유는 이날 오후 7시 45분 방송되는 '코빅'에 출연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유는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을 맞췄다. 온유는 남다른 입담과 반전 연기력을 선보이며 현장을 쥐락펴락했다고. 또한 화려한 퍼포먼스의 신곡 '다이스'(DICE) 무대도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한편 '코빅'은 2022년 2쿼터 3라운드를 달리고 있다. 순위권 내의 코너들이 박빙의 승부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누적 점수 1위의 '결혼해 두목'은 대세의 저력을 뽐낼 비장의 무기를 공개한다.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에도 노련함을 자랑하는 이국주, 신규진, 정호철의 센스도 흥미진진함을 더할 전망이다.
'두분사망토론'에서는 이상준과 박영진이 '연인과의 데이트'를 주제로 불꽃 튀는 토론 배틀을 벌인다. '코빅 뉴스'의 황제성, 문세윤은 발명왕과 조수 캐릭터로 변신해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대본에는 없는 애드리브의 향연으로 객석을 배꼽 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분장후설렘' 코너에서는 박나래, 이상준, 김해준이 포복절도 로맨스를 이어가며, '금쫙가는 상담소'의 홍윤화는 김용명을 상대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과연 이번 주에는 어떤 코너가 방청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1위에 오르게 될지 주목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