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회장님네' 김수미, 70금 화끈 토크 김용건에 "오빠 나 어때"[별별TV]

'회장님네' 김수미, 70금 화끈 토크 김용건에 "오빠 나 어때"[별별TV]

발행 :

이상은 기자
/사진=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사진=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김수미가 70금 토크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4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김혜정, 박순천, 이숙, 박은수가 게스트 조하나와 이상미가 만든 아침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숙은 아침식사 중 게스트 조하나와 이상미에게 "상미도 싱글 너도 싱글. 한 번도 결혼 안 했잖아. 생각 없어?"라고 결혼에 대해 물었다.


이에 이상미는 "저는 빵이나 먹을 래요"라고 답을 피했고, 조하나는 "저는 천천히 할래요"라며 웃었다.


대화를 듣던 김용건은 "나는 어때"라고 도발해 식구들이 폭소했다. 김용건은 "그동안 전원일기 프로그램 하면서 많은 시간을 봤잖아"라고 어필했다.


김수미는 "이왕이면 숙이도 싱글인데 왜 빼"라고 말을 더했다. 이어 김수미는 "오빠 결정적인 건 이 세명(조하나 이상미 이숙) 다 아기를 못 낳아"라고 폭로해 식구들을 당황케 했다.


김수미는 이숙에게 "너 (아이) 낳을 수 있냐"라고 물었고, 이숙은 "나는 자신이 없어"라고 답했다. 이에 김수미는 "그럼 오빠 나 자신 있어. 나 어때"라고 김용건에게 물어 식구들이 폭소했다.


70금 농담에 초토화된 촬영장에서 박은수는 "너 샌드위치에 뭘 넣은 거야"라며 웃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