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인피니트 김성규, 대만 매료 라이브+팬서비스 [성규특별시]

인피니트 김성규, 대만 매료 라이브+팬서비스 [성규특별시]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

가수 김성규가 브이로그를 통해 '본업 천재' 면모를 자랑했다.


김성규는 지난 27일 개인 채널 '성규특별시'를 통해 공개한 열여섯 번째 에피소드에서 지난달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더 텐(THE TEN)' 대만 공연을 위해 방문했던 타이베이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팬미팅 현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목을 푸는 김성규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대기실에 도착한 김성규는 노래를 부르며 목을 푸는 와중에도 얼굴에 쉴 새 없이 마사지볼을 문지르고, 그런 자신의 노래 실력에 스스로 감탄했다.


리허설 현장도 공개됐다. 김성규는 실전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였다.


팬미팅의 화려한 막이 열리고 김성규는 "만나 뵙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고 미리 준비한 현지어로 인사를 했다.


김성규는 지난달 13일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에 수록된 팬송 '꼭(Like a dream)'을 비롯해 솔로 가수로서의 지난 10년의 역사를 함께한 수많은 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김성규는 "(공연 이틀 동안) 너무 행복했다. 정말 오랜만에 해외에 와서 기분도 좋고, 앞으로도 자주 와서 공연했으면 좋겠다. 멀리서 응원해주신 분들과 공연에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복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성규는 오는 2023년 단독 콘서트 'LV' 개최를 확정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