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하늬, 딸 출산 후 첫 예능 나들이.."'유퀴즈' 출연" [공식]

이하늬, 딸 출산 후 첫 예능 나들이.."'유퀴즈' 출연" [공식]

발행 :

최혜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유령'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유령'은 1933년 경성, 조선총독부에 항일조직이 심어놓은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으며 외딴 호텔에 갇힌 용의자들이 의심을 뚫고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와 진짜 '유령'의 멈출 수 없는 작전을 그린다. 내달 18일 개봉예정. 2022.12.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하늬가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유령'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유령'은 1933년 경성, 조선총독부에 항일조직이 심어놓은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으며 외딴 호텔에 갇힌 용의자들이 의심을 뚫고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와 진짜 '유령'의 멈출 수 없는 작전을 그린다. 내달 18일 개봉예정. 2022.12.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하늬가 출산 후 예능에 출격한다.


4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하늬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앞서 이하늬는 2021년 12월 비연예인과 결혼, 지난해 6월 딸을 출산했다. 출산 후 첫 예능으로 '유퀴즈'를 택한 이하늬는 최근 방송 녹화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예능 외 본업에도 복귀했다. 이하늬는 오는 18일 영화 '유령'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유령'은 1933년 경성, 조선총독부에 항일조직이 심어놓은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으며 외딴 호텔에 갇힌 용의자들이 의심을 뚫고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와 진짜 유령의 멈출 수 없는 작전을 그린 영화다.


한편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