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뮤직쇼 JTBC 'K-909'가 컴백 첫 주 뜨거운 반응과 함께 성공적 컴백을 알렸다.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1주차 화제성 조사에서 'K-909'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과 TV-OTT 통합 출연자 화제성 비드라마/쇼 시리즈 부문에서 선전했다.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5개월 만에 역대급 스케일로 다시 돌아온 'K-909'는 지난 6일 방송된 12회에서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서는 5위를, TV-OTT 통합 출연자 화제성 비드라마/쇼 시리즈 부문에서는 7위에 각각 랭크됐다. 음악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톱10에 진입했다.
특히 'K-909' 출연자 중 화제성에 오른 대세 걸그룹 아이브(IVE)는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못 보여준 퍼포먼스를 'K-909' 무대에서 최초 공개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9월 K-POP 글자를 뒤집어 만든 글로벌 뮤직쇼로 탄생된 'K-909'는 방영 내내 팬들에게는 믿고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음악을 선물하고 아티스트들에게는 꿈의 무대로 구성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5월 6일 차별화된 무대로 재정비해 다시 돌아온 'K-909'는 아이브부터 비투비(BTOB), STAYC(스테이씨), WOODZ(우즈), 하현상, 싸이커스까지 대세 케이팝 가수들이 출연해 뮤직비디오급 스케일과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K-909'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