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돌싱·미우새' 이상민·김준호..재혼 후 신혼집 공개까지..닮은꼴 [★FOCUS]

'돌싱·미우새' 이상민·김준호..재혼 후 신혼집 공개까지..닮은꼴 [★FOCUS]

발행 :
김미화 기자
이상민 김준호 / 사진=SBS
이상민 김준호 / 사진=SBS

'돌싱'에서 재혼 후 행복한 신혼을 즐기게 된 방송인 이상민과 코미디언 김준호가 재혼 후 2세 계획 공개, 신혼집 공개까지 비슷한 길을 가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 부부가 한강뷰 럭셔리 신혼집을 최초 공개했다. 김준호는 본격적인 녹화가 시작되기 전 김지민을 향해 "내 로또"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민은 "이혼남에 나이 9살 많은데 혼수 하나도 안 해오고"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이웃 나라 아니고 이혼 나라 왕자님"이라고 셀프 디스하며 멋쩍은 표정을 지었다. 김지민은 "이번에 결혼 준비하면서 오빠가 존경스럽더라.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하다니"라고 팩폭을 날렸고 김준호는 "세 번째는 간소하게 할 거다. 너무 힘들어"라고 너스레를 떨어 코미디언 부부의 케미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신혼집에 도착한 '돌싱포맨' 멤버들은 한강뷰가 보이는 화이트톤의 거실과 세련된 다이닝룸, 로맨틱한 실내 정원까지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는 집안을 둘러보고 감탄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준호야, 너희 집에 있던 건 하나도 안 보인다"고 농담을 건넸고, 김지민은 "사람 빼고 다 버렸다"고 받아쳤다.


이상민과 김준호가 재혼 후, 신혼집을 공개하며 서로의 신혼집에 방문했다 / 사진=SBS
이상민과 김준호가 재혼 후, 신혼집을 공개하며 서로의 신혼집에 방문했다 / 사진=SBS

열애부터 프러포즈까지 모든 것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던 김준호는 '돌싱포맨' 하차 대신 신혼집 공개를 답으로 내놨다.


이에 앞서 며칠 전에는 이상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나 홀로' 생활을 청산하고, 신혼집으로 이사했다고 밝혔다. 짐이 빠진 텅 빈 집 거실에 앉은 이상민은 "이 집에서 참 많은 일이 있었다"며 빚을 청산했던 순간, 어머니와 영원히 이별했던 순간, 혼인 신고서를 작성하던 순간을 떠올리며 감상에 빠졌다.


이어 남산이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신혼집이 공개되며 스튜디오에서는 탄성이 흘렀다. 이상민의 이사를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배우 임원희와 개그맨 김준호는 "지난 집에서는 홀아비 냄새가 났는데 확실히 이 집은 다르다"고 감탄했다.


이어 이상민은 "이 집의 하이라이트, 드림 룸이 있다"며 미리 꾸민 아기방을 공개했다. 김준호는 "'미우새'에서 아기 생긴 거 최초 아니냐"라며 이상민을 추궁했고, 이상민은 "1차 시험관 시술은 실패했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계속 시도하고 싶어서 미리 준비했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처럼 이상민과 김준호는 며칠 차이를 두고 각자의 신혼집의 공개해 눈길을 끈다. 더욱 웃긴 것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두 사람이 서로의 신혼집에 놀러간 것. 돌싱에서 재혼후 서로의 신혼집까지 방문한 것이다.


'미운 우리 새끼'는 결혼하지 않고 살고 있는 자식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고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제목 그대로 돌싱들이 출연해 이야기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물론 두 프로그램에 모두 출연 중인 이상민과 김준호 역시 하차가 아쉬울 수 있지만, 최근 재혼하며 새로운 가정을 꾸린 두 사람이 계속해서 출연하며 신혼생활을 공개한다면 '동상이몽'과의 차이점은 무엇이 되는걸까 궁금해진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