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군 입대 연기된 로운, 재검 후 10월 27일 입대 확정 [공식]

군 입대 연기된 로운, 재검 후 10월 27일 입대 확정 [공식]

발행 :

허지형 기자
배우 로운이 13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주얼리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13 /사진=김창현 chmt@
배우 로운이 13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주얼리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13 /사진=김창현 chmt@

배우 로운의 군 입대가 확정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기존 7월 21일 입대 예정이었던 로운은 입영 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아 8월 초 재검사를 진행했으며, 오는 10월 27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앞서 로운은 입영 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으며 병역판정검사 이의신청서를 제출했다. 이후 그는 8월 초 재검사를 받으며 현역 입대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배우 로운을 향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히 복귀하는 날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로운의 군입대 일정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기존 7월 21일 입대 예정이었던 로운은 입영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아 8월 초 재검사를 진행하였으며, 오는 10월 27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이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를 바랍니다.


배우 로운을 향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히 복귀하는 날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