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전소민 "전 남친에게 울면서 부탁"..연애사 공개→탁재훈 질투 [아니 근데 진짜!]

전소민 "전 남친에게 울면서 부탁"..연애사 공개→탁재훈 질투 [아니 근데 진짜!]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SBS

'아니 근데 진짜!'(이하 '아근진')에서 전소민이 과거 연애사를 공개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아근진'에서는 전소민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전소민은 "전 남친에게 나를 위해서 제발 번호를 바꿔달라"며 울면서 부탁한 적이 있으나 차갑게 거절당했다고 털어놓는다.


이에 탁재훈이 "상대가 연락처를 차단하면 어떻게 하겠냐"고 묻자, 그는 "찾아가서 문만 열어주면 바로 '키갈'(키스를 갈긴다)을 하겠다"고 선언한다.


이어 예상치 못한 배우가 '메기남'으로 등장한다. 이에 전소민과 핑크빛 기류를 이어가던 탁재훈은 "분위기 잘돼 가는데 왜 왔냐"며 메기남에 대해 견제한다. 특히 미팅 도중 전소민과 메기남의 돌발 포옹이 이어지자,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본 탁재훈이 전소민을 "여보"라고 부르며 질투심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부캐 '에겐녀 뚜지'로 변신한 이수지는 메기남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필살 플러팅을 선보인다.

/사진=SBS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